서비스 이용시 주의사항

01 접수기간
최소 여행(라운딩) 시작일 3일 전에 접수가 진행되어야 합니다.
여행(라운딩) 전 날 도착을 기본으로 배송 진행하고 있으나 여러가지 상황(기후, 도로, 픽업 지연 등)에 따라 도착시간이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.
02 픽업안내
픽업예정일을 미리 확인해주세요. (영업일 기준) 내륙:라운딩 시작 2일전,도서산간: 라운딩 시작 3일전
원할한 픽업 진행을 위하여 지정해주신 픽업 시간을 꼭 지켜주세요. 부득이하게 픽업 시간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.
픽업 진행 시 고객님이 연락 불통이신 경우 부득이하게 픽업일이 미뤄지거나 접수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.
픽업은 기본적으로 비대면 배송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픽업 시간에 맞춰서 현관 앞에 놔주시기 바랍니다.
(경비실에 보관하신 경우 사전에 경비실에 보관했다고 전달 부탁드립니다.)
파손, 분실에 대비하여 픽업 시 캐리어 외부 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 (해당 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시 접수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)
03 금지품목
발송제한이 있는 물품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캐리어 자체에 대한 변상만 가능하므로 고가의 귀중품, 폭발 가능성이 있는 제품, 악취 발생 및 상할 수 있는 제품, 깨질 수 있는 제품 등은 넣지 말아주세요.
제주도 항공 운송 불가 품목
배터리 들어간 제품(거리측정기, 휴대용 선풍기, 면도기, 보조배터리 등)
스프레이 액체류(무스, 헤어 스프레이, 스프레이 형 선크림 등)
핫팩, 무기류, 향정신성 의약품 등 위 물품이 들어있는 경우 배송이 불가합니다.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04 천재지변
배송 과정 중 기상 악화 및 도로교통 상황에 따른 지연, 취소 안내를 확인해주세요.
갑작스런 기상 악화나 천재 지변으로 인해 배송이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가 불가, 지연, 취소 될 수 있습니다.
05 커버지급
항공커버 사용 안내사항을 확인해주세요.
픽업 시 지급드리는 커버에 담아서 운송을 하고 있습니다. (왕복이신 경우 일정 종료 후 커버에 담아서 숙소 및 골프장에 보관 부탁드립니다.)
해당 커버는 무상지급용으로 운송 완료 후에도 회수를 하지 않습니다.
고객센터 1544-3044 월~금(공휴일 제외) 08:00-17:00 구글 스토어 앱 스토어
Top